본문 바로가기

요리

치즈가 쭉~~ 치즈 계란말이 만들기♬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는 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 계란말이!!

도시락반찬에도 빠질 수 없는 계란말이죠!

오늘은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즈 계란말이를 만들어 볼까합니다..ㅎㅎ

치즈가 안에 엄청 녹아들어 있는거 보이시죠??ㅎ




필요한 준비물입니다!

계란 3개, 당근, 양파, 맛소금, 치즈입니다!

당근과 양파는 잘게 썰어주세요!



사용한 치즈는 임실에서 직접 공수해 온!! 임실피자치즈 입니다!ㅎ

지인이 주셨는데, 엄청 맛있게 여기저기에 잘 넣어서 잘 먹었네요^^



자! 준비가 다 됐으면 만들어볼까요?

먼저 계란을 풀어주세요~ 그리고 여기에 맛소금을 약간 넣어줍니다~




그리고 잘게 다진 당근과 양파를 넣습니다~ 넣고 다시 잘 저어주세요~


그럼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좀 달궈주세요~



준비된 계란물을 프라이팬에 모두 넣습니다.ㅎ


 

끝에 쪽에 어느정도 익었을 거 같으면 조금 말아주세요~ 치즈를 거의 끝까지 넣기 위해서죠.ㅎ

안 말고 넣으면 끝에는 치즈가 없더라구요ㅎ



그 다음 가장 중요한 치즈를 넣어줍니다~ 저흰 치츠를 좋아해서 듬뿍 넣었어요.ㅎ



 

어느정도 치즈가 녹았다 싶으면 한번 다시 말아주세요~


마지막까지 잘 말아주면 끝~~^^



치즈 계란말이가 완성 되었네요.ㅎ 

계란말이를 꺼내면 식용유가 많이 뭍어있기 때문에,

기름을 좀 빠지게 하기 위해 키친타올 위에 계란말이를 올려놓았어요~



자 그럼 잘라볼까요??ㅎ

치즈가 쭈욱~~ 안에 치즈 들어있는거 보이시나요?ㅎ


이제 잘라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ㅎ

그냥 계란말이로 먹는 것 보다, 치즈가 들어가있으니 훨 맛있는 반찬이 완성 되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