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경희 광파오븐] 삼겹살을 맛있게 구워먹자♬

요리

by yonamja 2013. 4. 18. 10:21

본문


한경희 광파오븐을 이용해서 삼겹살을 구워봤어요.ㅎ


집에는 삼겹살을 구울려면, 냄새나고 기름이 많이 튀는데,

이건 그럴 걱정없어서 좋았어요..ㅎㅎ

바삭바삭 구워지고 맛도 좋아요!!ㅎ


낮은선반에 세 덩어리를 올렸어요.ㅎ 소금 좀 뿌리고 파슬리를 뿌려줬어요!



높은 선반에도 올려줬어요~ 마찬가지로 소금과 파슬리를 뿌려줬지요.ㅎ



200도에 맞추고, 20분 동안 돌려줬어요~



불이 들어오면서 잘 돌아가고 있네요^^



 

 



지글지글 익어가고 있어요.ㅎㅎ


20분 후 뚜껑을 여니, 이런 모양이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게 완전 바삭바삭.ㅎ



뒤집어 봤더니! 헉! 뒤에는 바삭바삭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5분 더 슝~ 돌렸죠~



그랬더니, 뒤에도 바삭바삭!

 


옴청 맛있어 보이죠?ㅎ


먹기좋은 크기로 잘 잘라주었어요.ㅎ 바삭바삭한 건 제가 먹을거에요.ㅎ

 


낮은 선반에 올려논건 바삭 안익었어요~ 그래도 다 익긴 익었죠.ㅎ

위에 놓고 한번 더 구울려다가 이것도 괜찮을 거 같아서 먹었어요.ㅎ

보쌈먹는 기분.ㅎ


프라이팬에 구울 땐 기름이 많이 튀고,


계속 닦으면서 해야는데,

이건 정말 편하더라고요..ㅎㅎ

고기 구워먹을 때, 꼭! 이걸 사용해야겠어요.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