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한경희광파오븐] 맛있는 피자 만들기♬

월급날에 항상 외식을 하거나, 치킨을 주로 먹는 우리는..

 

이번엔 피자마들기에 도전했습니다.ㅎ

 

직접 만든 피자는 맛이 어떨지, 걱정도 했지만..

 

오븐을 믿고 만들어보았죠.ㅎㅎ

 

시간도 많이 안들이고도, 맛있는 피자를 만들 수 있어요^^

 

 

완성본이에요~^^

 

정말 보고 대~~박! 소리가 절로 나오게,

 

노릇노릇하니 맛있는 피자가 완성되었네요.ㅎ

 

맛도 정말 좋았어요~ 사먹는 것 만큼요.^^

 

 

 

 

필요한 준비물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넣었던 재료는,

 

파프리카, 햄, 감자, 치즈, 토마토스파게티소스, 토띠아 이렇게만 해서 만들었어요.ㅎ

 

근데, 감자는 안넣으셔도 되요.ㅎ 안익을까봐 얇게 썰었는데도 안익었더라구요.ㅎㅎ

 

다음에는 한번 삶아서 넣어야겠어요.ㅎ

 

 

 

먼저 또띠아 위에 치즈를 약간 뿌립니다.

 

또띠아 가격이 비쌀까봐, 식빵으로 해 먹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안비싸더라구요~

 

12장들어있는데, 5천원 조금 안되는 가격이었어요~

 

 

그 다음엔 또띠아를 한장 더 위에 얹히고,

 

토마토스파게티소스를 발라줍니다~ 토마토스파게티소스가 없으신 분들은 케첩으로 해도 되나봐요~

 

많이들 그렇게 하더라구요~

 

저흰 다행이 토마토스파게티소스가 있어서 이걸 발라주었습니다.ㅎ

 

 

그 위에 각종 토핑을 올립니다~^^

 

 

치즈를 듬뿍 뿌려주고, 낮은선반위에 피자팬으로 올려주세요.

 

 

180도, 10분간 돌려주었어요.

 

짜짠~ 10분 후 완성된 피자에요^^ 정말 맛있어보이죠?ㅎ

 

또띠아도 남았겠다, 이제 큰 돈 안들이고, 맛있는 피자를 자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