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산의 맛집

[군산맛집] 탕수육이 맛있는 중국집 _ 하이난!

배달음식의 강자 탕수육과 자장면이지요.ㅎ

그러나! 맛있는 집들은 대부분 배달이 안돼요ㅠ

맛 보려면 직접 가서 먹는 수밖에!

그 중 탕수육먹으러 자주 들리는 하이난입니다.ㅎ

 

 

우연히 한번 갔다가 탕수육이 맛있어서, 한달에 한번씩은 꼭 가게 되는 집인거 같아요.ㅎ

탕수육의 소스가 다른집과 좀 다르게 독특해요~

한약을 넣었는지(?) 색이 좀 진해요~

한약 맛이 나는건 아니고요.ㅎ 

 

 

 

짜잔~ 탕수육입니다.ㅎ  양은 좀 적어요..;;

 

3명이 가서 간짜장 2개 탕수육 소 로 시켜먹었어요~

 

 

바삭한 탕수육~  

 

중독되는 탕수육 소스입니다.ㅎ 

 

 

 간짜장 등장! 배고파서 사진 찍은 후 확인안했더니, 흔들려있네요..;;

 

양념을 많이 줘서, 둘이 다 비비고 나도 남아요~;

 

면이 따로 나옵니다~

간짜장 소스와 면을 잘 섞어 줍니다~ 

 

 

 

이렇게 한젓가락 먹으면 다 없어지겠네요.ㅎㅎ

 

정준하는 그렇게 먹을 듯ㅎ

 

우리는 그래도 가위로 잘 잘라서, 천천히 흡입!

 

짜장면엔 단무지가 필수!

 하이난 가격입니다~

 

자장면은 5,000원, 간짜장은 6,000원입니다~

 탕수육은 대, 중, 소 로 있어요~

 코스요리도 있지요~ 1인 만오천원 부터 4만원까지인가 있는 듯??

하이난은 수송동 오투그란테 근처에 있어요~

 

수송동 엔젤리너스 옆집, 카페베네 맞은편이에요~

 

군산 수송동 맛집으로 추천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