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맛집] 중동호떡에 다녀오다~! 꿀맛이다~

군산의 맛집

by yonamja 2013. 10. 6. 22:33

본문

무한도전에 나와서 더 많이 알려지기도 했던

 

군산의 명물 중동호떡입니다.

 

군산에 10년 넘게 살면서 한번도 가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역시 소문 만큼 맛있었습니다.

 

바삭한 겉과 달콤한 꿀 섞여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요렇게 집게로 뜯어 가며 꿀에 찍어 먹습니다. 손으로 들고 먹었다간 입천장 화상으로 이어질수도~ㅎㅎ

 

 

 

막 나온 중동호떡 참 맛나 보입니다. 노릇 노릇~~ 

 

 

 

최근에 리모델링도 해서 겉도 깔끔합니다~

 

 

 

 

영업시간이네요....조기 소진되면 일찍 문을 닫는~~그런 곳~~입니다. ㅎㅎㅎ

 

번호표를 뽑고 기다립니다... 사람이 많을 때는 밖에 까지 줄을 선다고 하더라구요~

 

 

 

 

무한도전에 나왔던 호떡집 인증~!

 

 

생활의 달인 인증~!

 

 

 

잘먹겠습니다~~~ㅎㅎㅎ 

 

 

 

 

게눈감추듯~ 호떡은 이미 제 뱃속으로 들어가버렸어요~~ㅎㅎㅎ

 

이상 중동호떡 다녀온 후기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