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7일(토) 오전 8:00 청소년운영위원회 회의가 청소년운영위원회 회의실에서 실시되었습니다.
이른시간이어서 걱정이 되기도 했지만 걱정과는 다르게 다들 잘모여주었습니다.
아침에 잠이 덜깬 모습으로 등장하긴 했지만...다들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안건은 운영위원회 임원선거와 운영위원회 명칭 선정, 회칙, 워크숍 일정, 동아리 활동 정하기 등이 었습니다.
청소년운영워원회 임원선거는
위원장 후보 2명(고찬영, 서지훈), 부위원장 후보 2명(김예슬, 전효정), 총무(박정현, 전명현), 서기(박명화) 위원들이 후보로 나섰습니다.
각자 자신의 소개와 공약을 내세우며 선거를 진행해 나갔습니다.
총 선출 인원은 위원장 1명, 부위원장 1명, 총무 2명, 서기 1명입니다.
그래서 위원장과 부위원장은 선택을 통해 선출이 되며, 총무와 서기는
찬반 투표로 이루어 졌습니다.
우선 선거 결과는 위원장_고찬영, 부위원장_전효정, 총부_박정현, 전명현, 서기_박명화 위원이 당선되었습니다.
고찬영위원과 서지훈 회원은 동점표가 나오면서 재투표를 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다들 긴장되는 눈빛으로 선거에 참여하고 있었습니다. 최종 투표에서 2~3표 차이로 고찬영위원이 위원장으로 당선되었습니다.
당선된 위원들을 모두 열심히 하겠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또한, 임원선거 추진위원회는 차후 임원들과 함께 청소년운영위원회를 위원들과 함께 긍정적인 조직으로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다음으로 청소년운영위원회 명침 공모는 퀘이사, 비상, 비상구, 불자동차, 파란치타, 그밖에 영어약자들...생각이 안남..ㅠㅠ
그리고 나우폴리온_그 뜻은 그리스어로 항해자를 뜻한다고 한다. 우리 청소년운영위원회의 망망대해에서 항해를 하는 모습이 우리와 비슷하게 느껴져 나우폴리온이라는 명칭을 공모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청소년운영위원회 명칭은 나우폴리온으로 정해졌습니다.
다음은 회칙 재정과 워크숍일정 정리, 가입동아리 선정이 남았지만. 시간이 부족하여 다음회의 까지 클럽게시판에 의견을 남기고
나누는 것으로 정리하였습니다.
기타 내용으로 매직판타지 참여 홍보와, 청소년희망의제 참여건에 대해 나누었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나와서 회의에 참여해주는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보면서 청소년운동 희망을 보았습니다.
고찬영(위원장후보 공약발표) (당선)
서지훈(위원장후보 공약발표)
전효정(부위원장후보 공약발표) (당선)
김예슬(부위원장후보 공약발표)
박정현(총부후보공약 발표) (당선)
박정현(총부후보공약 발표) (당선)
박명화(서기후보공약 발표) (당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