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S4 개봉기 _ 다양한 기능의 폰. 내 손에 들어오다!

상품리뷰

by yonamja 2013. 10. 14. 21:13

본문

얼마전 하이마트 갤럭시 S4 17만원 행사의

 

수혜자입니다.ㅎ

 

갤럭시 S4를 드디어 개봉하게 되었습니다.ㅎ

 

계약하고 2일만에 받아보았어요..ㅎ

 

 

 

 

우연하게도~ 장판 색과 비슷한 케이스안에 담겨져 있네요..ㅎㅎ

 

 

 

슬림한 갤럭시 S4 열어보자 마자 실행해보았어요.ㅎ

 

 

 

안에는 사용설명서, 활용팁, 배터리 충전기, 이어폰 등이 들어있네요

 

 

 

두께가 두껍지 않고, 얇아요~ 그만큼 가벼워졌다는 것 같아요~

 

 

갤럭시 S3와 비교해봅니다~

 

왼쪽이 갤럭시 S3, 오른쪽이 갤럭시 S4 입니다.

 

약간의 차이가 보이네요~ 화면도 좀 더 넓어진 것 같구요.

 

 

 

전에 제가 쓰던 갤럭시 S 입니다.ㅠ

 

느려터진 갤럭시 S를 쓰느라 애 좀 먹었지요~

 

그래도, 30개월동안 저랑 함께 했었답니다.ㅎ

 

멀로 바꾸나 고민 고민만 하다가, 갤럭시 S4가 제 손안에 들어왔습니다.ㅎ

 

갤럭시 S와는 비교도 안되지요.ㅎ

 

이건 몇개월을 써야하나..ㅎㅎ 갤럭시 S 보단 더~ 오래 써야겠죠??ㅎㅎ

 

 

핸드폰 안에 용량이 32G가 들어있어요~ 용량이 꽤 큰듯~

 

 

괜히 안테나도 쭉~ 뽑아봤어요..ㅎㅎ

 

 

 

말도 없이 전에 쓰던 핸드폰이 먹통이되었어요;

 

비상전화 알려준 번호로도 연락이 없었지요;;

 

한 세시간 동안은 핸드폰 없는 생활을 했지요.

 

매장에 전화해서, 연락없이 끊겼다.. 얘기했더니

 

케이스를 껴주고, 보호필름을 붙여주었습니다ㅎㅎ

 

지금은 완전 빠른 핸드폰을 만나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ㅎ

 

 

* 갤럭시 S4의 활용팁을 간단히 소개합니다!

 

- 듀얼카메라기능, 드라마기능, 사운드&샷, 스토리앨범, 에어뷰, 에어제스처, 스마트 스크롤, 스마트일시정지, 그룹플레이,

S헬스, 장갑 낀 손으로도 문제없이 가능!!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