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이동삼안동간고등어] 홈쇼핑 구입 후기!!

홈쇼핑에 자주 등장하는,

 

이동삼안동간고등어를 구입했어요.ㅎ

 

저번에 한 번 구입하고, 두번째 구입이지요~

 

각 홈쇼핑마다 많이 판매하고, 방송도 나오는데,

 

인터넷으로 가장 저렴하게 많이 주는 걸 찾아서 구입했어요.ㅎ

 

요즘 홈쇼핑은 필렛 30팩과, 가자미 10개를 주더라구요~

 

전 가자미 필요없어서,

 

고등어만 38팩 주는 곳을 발견해서 구입!.ㅎ

 

1팩에, 반마리씩 포장되어있어요~

 

머리와 꼬리가 달려서 파는 것도 있는데,

 

전 손질 다 되어있는 필렛이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필렛으로 구입..^^  

 

가격은, 10%할인 쿠폰도 있어서, 36,000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또, CJ홈쇼핑은 현대카드 포인트 50% 사용이 가능해서,

 

포인트로 제하고 구입하니, 더 저렴하게 잘 구입한거 같아요..ㅎㅎ

 

 

 

 

 

2틀만에 도착한, 이동삼안동간고등어~ 스티로폼 박스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뚜껑을 개봉하니, 아이스팩이 하나 들어있었어요~ 

 

 

아이스팩을 빼고 고등어를 살펴보니,크리가 약간씩 좀 다르네요~

 

 

 

보통 요 정도의 길이~

 

생각보다 짧진 않고 길다고 생각했는데, 옆으로 크기가 좀 작아보였어요;;

 

그래도 먹을 때 하나씩 바로 먹을 수 있으니, 편리하고 좋지요...^^

 

홈쇼핑광고 나올 때 보니, 이걸 또 씻어서 먹는것 보단, 바로 먹는게 더 맛있다고 합니다~

 

 

 

 

냉동실에 넣어 놓으니, 이만큼..ㅎㅎ

 

한동안 고등어 요리만 먹을 것 같습니다..ㅎㅎ

 

고등어 맛은 괜찮아요.ㅎ

간도 잘 베어있는 것 같고요..^^

계속 구워만 먹으면 질려서, 카레가루와 밀가루 뭍혀서,

튀겨먹기에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