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요미 밀크셰이크!!

군산의 맛집

by yonamja 2013. 9. 22. 10:0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한, 하늘의 커피에요.

 

 

다시 재방문했는데, 밀크셰이크가 너무 귀엽게 만들어져 나와 올려봅니다.ㅎ

 

하늘의 커피의 가장 좋은 점은 메뉴판이 직접 음료를 찍은 사진으로 알아보기 쉽게 되어 있다는 점이에요!!ㅎ

 

다른 음료를 마실까 하다가, 요 밀크셰이크가 맛있어보여서 주문했어요~ㅎ

 

토끼인지, 쥐인지, 강아지 인지는 모르겠지만ㅎ

 

너무 귀여워요.ㅎ

 

저는 아직 초딩입맛이라 밀크셰이크를 시켰는데,

 

주변 중딩아이들이 요걸 많이 시켜 먹더라구요.ㅎ

 

아이스크림을 떠먹어봤는데, 의외로 너무 맛있었어요~

 

좀 떠먹다가, 휘휘 저어서 섞어먹었는데~ 아이스크림만 떠 먹는게 훨 맛있더라구요.ㅎ

 

그래도 눈이 즐거웠으니, 합격!ㅎ

 

친구가 주문한 자몽에이드~

 

저는 시큼한 걸 별로 안 좋아하지만, 친구는 계속 먹으니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요건 더치커피에요~

 

아메리카노 보단 진하지 않아서 좋다고 하더라구요~ㅎ

 

저는 달달한 걸 좋아하기 때문에 제 입맛엔 맞지 않아요~ㅎ

 

음료를 주문하니 과자도 주더라구요~

 

근데 너무 딱딱함;;

 

하나 먹고 안먹었어요~;; 

 

 

 

군산 수송동 BYC매장 뒷편에 위치한 하늘의 커피!

 

메뉴판을 보면 다 먹어보고 싶을 거에요~ㅎ

 

에이드도 알록달록한 색을 띤 음료가 많거든요~

 

저번에 갔을 땐, 평일 저녁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토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조용하게 이용하고 싶을 땐 평일 저녁을 추천!!ㅎ

 

군산 수송동에 카페가 많이 생겼던데, 눈이 즐거운 음료를 맛보고 싶을 땐 추천.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