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태리 유기농 아이스크림 크레치보 ♬ - 군산 수송동 -

군산의 맛집

by yonamja 2013. 9. 16. 18:55

본문

직장 특성상 월요일에 쉬기 때문에 월요일에 돌아다니는 일들이 많아요...ㅎㅎ

오늘도 늦잠에 침대에서 딩글 딩글...

날씨도 좋고 한데~~집에만 콕 박혀서....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인데 다이어트 강행중...ㅠㅠ

 

하지만 먹을 건 먹고 살아야지요~~ㅎㅎ

 

얼마전 부터 아내가 먹고 싶다고 말했던 아이스크림 가게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역시나 낮잠을 널부러 자다 급히 깨어나 가게 되었지요 ㅎㅎ

 

 

 

바닐라맛! 가게 주인이 젤라또에는 바닐라가 가장 맛있다며

추천해주었어요!ㅎ

 

 

카페포르테 아이스크림! 커피 맛이 나요.ㅎ 카페오레 아이스크림 맛^^

 

 

저희가 먹은건 젤라또 와플이라는 메뉴에요~

 

와플과 선택한 아이스크림과 먹을 수 있는 메뉴지요~

 

달콤시원한 아이스크림에 따뜻한 와플을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ㅎㅎ

 

 

 

 

크레치보 입구에요~ 수송동에서 요즘 번화하는 거리에 있죠~

 

 

 

 

 

입구는 세콤이 지켜주고 있네요~ ㅎㅎㅎ

 

 

 

 

 

다양한 아이스크림 메뉴들~~보시죠~! ㅎ

 

 

 

 

 

 

 

 

이태리 유기농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요~ 왠지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아니까~~~ㅎ

 

 

 

제 아내의 아름다운~뒤태~~ㅎㅎㅎ 메뉴보고 있네요~

 

그리고 아내가 찍은 추가 아이스크림 사진들~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달콤 시원한게 땡기신다면 한번 가보세요~

아담하니~크레치보 가격도 착하고~ 참 좋은 것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