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산의 맛집

[군산 맛집] 두툼한 흑돼지가 내 입안으로- 풍류♬

 

 

 

아래 글은 예전 게시글입니다.

현재는 현 위치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옆 링크로 가시면 현재 운영하고 있는 풍류를 보실수 있어요.

무제한 고기 리필점으로 바뀌고 장소도 변경되었어요. 참고하세요~!

 

http://blog.naver.com/0518kjy/220380127621

 

 

이번에 들린 맛집은,

 

우리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삼겹살집이에요!!ㅎ

 

지인이 맛있었다며, 함께 동행했어요!!ㅎ

 

여긴 그냥 돼지가 아닌, 흑돼지전문점이더라구요!!

 

군산에도 흑돼지 전문점이 있었다니...

 

가격이 비싸냐구요? NO~ 다른 일반 삼겹살 집과 비슷해요~ㅎ

 

불판도 엄청 크고, 그동안 가본 삼겹살집과는 달랐어요^^ 

 

 

 

흑돼지가 익은 사진이에요!!

 

아~ 정말 맛있어보이죠??ㅎ

 

눈이 즐겁네요ㅎ 또 가서 막 먹고 싶다는....^^

 

 

 

이곳의 좋은 점은,

 

가게 점원이 고기도 다 올려주고, 고기도 다 잘라주더라구요^^

 

우리는 편히 먹기만 하면 되요^^ㅎ

 

다 익어갈 때쯤 한번 씩 와서 뒤집어 주고, 잘라줍니다..^^

 

 

불판 모습이에요~ㅎ

 

엄청 크죠??ㅎ 돌로되어 있는듯~

 

불판이 커서 앞접시랑 놓는 자리가 좁긴 하지만, 그래도 고기가 굽는 곳이 크니까,

 

이런 불편함 쯤이야, 감수할 수 있지요..ㅎㅎ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에요!

 

부추와 양파장이랑 고기,

 

콩나물과 양파장이랑 고기,

 

김치와 양파장이랑 고기..ㅎ

 

 

기본적으로 세팅되는 부추와 김치와 콩나물이에요~

 

전 부추와 싸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불판에 올려준 누룽지 입니다^^

 

 

요건 된장국이요!

 

 

두툼한 고기가 올려진 장면이에요.ㅎ

 

고기 말고도 버섯, 만두, 감자, 단호방, 소세지도 기본적으로 주더라구요^^

 

고기 말고도 먹을 게 너무 많아요.ㅎ

 

 

 

고기가 뒤집어 졌네요.~ 연기가 자욱~

 

맛있는 고기 냄새.ㅋ  옷에 배도, 고기향을 오래 간직할 수 있으니 GOOD.ㅋ

 

 

냉면과 같이 먹으려고 냉면하나 주문했더니~

 

뜨악~ 이렇게 큰 크릇에 나왔어요ㅎ

 

두개 시켰으면 큰일날뻔.ㅎ

 

이거 하나 갖고 네명이서 나눠먹었습니다~ㅎ

 

 

냉면과 고기와 조합~

 

차가운 냉면과 뜨거운 고기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부추, 양파장, 고기를 함께 한입에 쏙~~~~♬

 

 

너무 배부르지만, 밥은 꼭 먹어줘야되요..ㅎㅎ

 

하나만 비볐어요^^

 

점원이 와서 쓱쓱 비벼주네요.ㅎ

 

남은 고기도 잘게 잘라서 같이 넣어주더라구요^^ 센스쟁이.ㅋ

 

 

 

 

다 비벼준 후 가운데에 달걀을 쏙~ 깨트려주었어요!ㅎ

 

비쥬얼도 맛있어 보이고, 돌솥 비빔밥 먹는 것처럼 밥도 맛있었어요^^

 

완전 과식했다는......~ㅎ

 

 

반판, 한판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모둠도 있고 삼겹살로만 주문 할 수도 있고요~

 

우린 삼겹살 매니아라 삼겹살로만 주문했어요.ㅎ

 

가격도 1인 10,000원이니, 생각보다 비싸진 않아요^^

 

 

예전엔 간판이 오늘한점이었는데,

 

풍류로 바뀐것 같더라구요~ㅎ

 

군산 풍류.. 이제 알게 되었지만, 앞으로 자주 들릴 듯 해요^^

 

수송동으로 풍류가 이사오면 참 좋으련만..ㅎ

 

군산에서 삼겹살집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군산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