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쇼핑] 킹크랩(골드스노우크랩) 후기!!

상품리뷰

by yonamja 2013. 4. 20. 07:18

본문


홈쇼핑에서 자주 등장하는 킹크랩..!

왜 이렇게 맛있게 먹는지 침이 꼴딱꼴딱 넘어갑니다.ㅎ

좀 비싸서 구입하지 못했던 저희들에게,

형님이 구입했다며 2봉지를 주셨어요.ㅎ

바로 시식들어갔습니다!ㅎ


이런 봉지에 담아져 있습니다! 빨간 봉지가 식욕을 돋구네요!



뒤에 나와있는 조리법! 꼭~ 읽어보세요~ 해동시킨 후 데워먹으면 더 맛있다 길래,

전자레인지에 해동 시켜주었어요~


해동시키고 난 후의 모습!

껍질에 검정 점 같이 뭍어있는데,

조리법에는 수세미로 닦으라는데, 껍질까지 먹을 건 아니니깐~ 패스했어요.ㅎ


 

그 다음 끓는 물에 퐁당! 입수~ 처음엔 한번에 들어갈 까 했는데,ㅎ

다리를 꺽으니 잘 들어가더라구요~ㅎ  생각보다 크지 않다는 거죠;;;;;

3~5분동안 끓어줍니다!

저흰 5분동안 끓여줬어요.ㅎ


드디어 다 삶아졌네요!

과연, 맛은 어떨지?


 

껍질을 가위로 두드려서 살짝씩 으깨서 속살을 꺼냈어요~

속살이 나오는 모습이에요~~

홈쇼핑 처럼 제 모습 그대로 나오진 않아요;



음.. 맛은 짭쪼름하니 맛있었어요.ㅎ

물이 좀 맥히지만요.ㅎ

먹고나서 물을 좀 많이 먹었지요.ㅎ

근데 양이 좀 아쉽네요~

생각했던 것보다 두툽하지 않아서요;;

뭐, 홈쇼핑에서 나오는 건 대부분 양이 부족한 듯;;

그래도, 또 먹고 싶은 맛이에요!!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