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다락방 카페 - 데이트하기 좋은 곳!

기타

by yonamja 2013. 9. 24. 17:50

본문

 

대부분 연인들이 자주 들르게 되는 카페!! 

 

예전 데이트 할 때 자주 들렸던 카페 한 곳을 소개합니다!

 

신발 벗고 들어가서 둘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ㅎ

 

편안하게 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장점이에요~

 

하지만!!  커피맛은 기대하지 마시길;;;

 

계속 다른 음료를 시켜봤지만, 맛은...ㄷㄷㄷ

 

가장 저렴이로 시키고, 3~4시간 앉아있었던 기억이..ㅎㅎ

 

 

 

 

 

 

 

음료를 먼저 시켰어요!ㅎ

 

음. 이건 일단 아주 천천히 마시게되요.ㅎ

 

 

 

이 카페에서 저희가 주로 했던 건..

 

요 퍼즐입니다..ㅎㅎ

 

테이블이 퍼즐하기에 아주 좋게 되어있어요..ㅎㅎ

 

둘이 함께할 수도 있고~ 집중하다 보면 시간도 정말 잘가요.ㅎ

 

 

퍼즐이 점점 맞춰지고 있어요~ 

 

 

 

오~ 대부분 완성!!ㅎ

 

 

드디어 완성 됐어요~ㅎ

 

300P 여서 2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퍼즐이 카페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곳에서의 또 하나의 즐길 수 있는 게임거리!

 

오목이에요~ㅎ

 

테이블에서 딱! 하기 좋아요.ㅎ

 

문구점에서 바둑 돌 500원짜리 2개 구입 후~ 엄청 재미나게  놀았어요.ㅎ

 

저희와 같은 취미(?), 취향을 가진 분들이시라면, 군산 군산대점 다락방에 가서 놀아보세요..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