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nggood.com 쿼드콥터 구입에 이용해보자~!!(CX-10 CX10)

일상

by yonamja 2014. 9. 7. 15:41

본문

팬텀이라는 쿼드콥터가 있어요. 요즘 대세인 영상촬영도 하는 날개 4개달리 헬리 콥터...

지름신이 늘오던터...ㅠㅠ 아사고 싶어...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안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페이스북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던중!

 

banggood.com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네요. 요즘은 해외 직구~직구~직구~하는데

 

가끔 물건사면 해외에서 넘어 오기도 하더라구요!

 

뱅굿 닷컴 같은 경우는 홍콩의 11번가?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덴 뱅굿이 좋은 점은 배대지나 이런거 신경안쓰고 무배(무료배송)까지 해준다는점.

단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글들이 많네요. 머 시간 급한거 아니라면 해볼만한!

 

다시 쿼드 콥터로 돌아가서 그러니깐 제가 알아본건 팬텀이라는 녀석이 아니구요~!

그건 너무 비싸 ㅠㅠ

 

 

바로 요녀석!!! 아 40% 쎄일까지~~~!!

 

 

 

그래서 바로 지름! ㅠㅠ

 

페이스북으로 가입 가능하고! 카드는 비자카드 있으면 결제 가능~! 주소적고 결제창에 이런 저런거 넣어주면~결제완료!

 

그렇게 어렵진 않더라구요!!

 

두개 구입했는데 하나는 제가 한번 날려보고 하나는 우리 조카 주려고 하는데~ 어쩔찌~~ㅋㅋㅋㅋㅋ

 

암튼 오래걸린다니... 그냥 잊고지내야지 ㅋㅋㅋ

 

암튼 해외직구 해본 소감은 저렴이 사니 마음편하고, 무료배송이니 추가금액도 없고

 

홍콩에 이런 인터넷쇼핑몰이 생긴건 우리도 배워야 될듯!

 

아 설래 설래~ 택배가 오는건 설래~ 끝~~~!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