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포본가 갈비의 달콤한 그맛!~★

여행맛집

by yonamja 2013. 10. 28. 21:54

본문

익산 갈비 맛집 마포본가의 달콤한 갈비 맛에 푹 빠졌지요~~

군산과 익산은 매우 가깝지요~

오랫만에 여유 있는 쉬는날을 맞이하여~

익산 국화축제가 준비중에 있다기에 들려서 가을 볕도 맞으며~

즐겁에 낮시간을 보냈지요..

 

 

하지만 때만되면 배가 고파지는 것을 어쩔수 없나봐요. ㅎㅎㅎ

그래서 익산 맛집을 찾아 봤습니다.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하는 곳과 가까운 곳에 있는,

부송동에 위치한, 갈비 맛집 마포본가로 가기로 결정!

 

 

 

갈비의 향이 느껴지나요??ㅎㅎ

 

지금봐도 침이 꿀꺽꿀꺽!ㅎ

 

 

 

마포본가로 들어가서 맛을 봅시다!ㅎ

 

 

 

돼지갈비와 삼겹살이 모두 국내산!!!ㅎ

 

 

메뉴판이에요~

 

일요일에는

양념갈비를 성인 15,000원, 어린이 9,000원으로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대요!!ㅎ

일요일을 맞춰가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곳!!ㅎ

 

 

바닥에 앉아서도 먹을 수 있구요...

 

 

 

 

의자에 앉아서도 먹을 수 있어요.ㅎ

 

우리는 의자로 선택했어요!ㅎㅎ

 

 

 

먼저 밑반찬들이 세팅되었어요~

 

 

 

 

상큼하게 먹을 수 있는 무와 오이!

 

 

 

 

삶은 계란인대요~ 백반석에 구운듯한 색깔이더라구요~

 

 

 

 

고기에 빠질 수 없는 쌈무!

 

 

 

 

저 양배추와 소스를 함께 먹으면 맛이 2배!

 

 

 

 

김치와, 고추에요!ㅎ

 

오이고추가 정말 맛있더라구요.ㅎ

 

그냥도 먹고, 쌈도 싸먹고~ 한 네 접시는 먹은 듯해요..ㅋㅋ

 

 

 

 

기다리던, 갈비 등장!

 

일단 3인분으로 시작했어요..ㅎㅎ

 

 

 

 

숯에 불판이 올려졌어요~ 숯에 구워져 맛이 더해지는 것 같아요~

 

 

 

고기를 올리고 기다립니다~ 어서 어서 구워져라~~

 

 

 

 

오왕~ 갈비가 잘 구워졌어요~

 

갈비 냄새가 풍기며, 손이 빨라지기 시작했어요..ㅎㅎ

 

 

급한대로, 상추에 양배추와 고기만 올려서 한입!!ㅎ

 

 

갈비는 뜯어야 제맛이지요..ㅎㅎ

 

 

 

저희는 갈비먹고, 입가심 할 겸, 삼겹살을 먹었어요..ㅎㅎ

 

삼겹살도 강추!!ㅎ 계속 맛있다 맜있다 하면서 끊임없이 젓가락이 움직이게 되는 맛이에요!ㅎ

 

 

고기가 잘 익었어요~ㅎ  저는 고기가 바싹익은 것이 좋아서, 조꼼 바싹 익혔지요^^

 

 

삼겹살도 크게 쌈사서 한입!!ㅎ

 

 

삼겹살은 물냉면과 함께 먹으면 맛이 죽여줘요!ㅎ

 

그래서 꼭 고기 시킬 때 같이 주문해서, 같이 먹어요..ㅎㅎ

 

 

잘익은 삼겹살은 냉면에 돌돌 말아 먹으면..~~ 캬....^^

 

또 먹고 싶어지네요....ㅎ

 

 

깨끗하게 다 먹었어요...ㅎㅎ

 

 

 

다 먹은 후에 먹는 커피! 이곳은 커피 자판기에 여러 종류의 커피가 있어요..ㅎㅎ

아메리카노, 카페모카부터 핫초코까지...ㅎ

집에다 들여놓고, 매일 뽑아먹고 싶네요...ㅎㅎ

 

아! 요 옆에는 페브리즈가 있덛라구요ㅎ

 

저는 고기냄새를 오래 간직하기 위해 패스!!ㅋㅋ

 

오래만에 고기로 배 채우며, 행복한 하루였습니다..ㅎㅎ

 

익산 국화축제는 11월 3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예쁜 꽃 구경 후,

갈비가 맛있는 마포본가에서 갈비 뜯어보시길...^^ 

 

익산 부송동에 위치해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