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객사 맛집] 파스타에 푹 빠지게 되는 - 차녀♬

여행맛집

by yonamja 2013. 9. 1. 08:19

본문

요번에 소개해 드릴 맛집은,

 

전주 객사에 위치한 차녀에요^^

 

친구 만나러 갔다가, 친구가 맛집이라며 소개해 준 곳이죠~

 

식사시간에 맞춰서 가면 자리 없다고 해서,

 

이른 저녁인 5시에 갔어요..ㅎㅎ

 

일찍 갔는데도, 딱 테이블 1개 남아있더라구요^^

 

좀 만 늦게 갔으면 기다릴 뻔..;;ㅎ

 

기다리는 분들은 따로 연락처를 적어놓고 나가시더라구요~

 

 

 

 

△ 메인 요리. 그리드소세지치킨볶음밥입니다^^

 

이름이 좀 길지만, 다 담겨있는 듯^^ 대부분 요걸 많이 주문해서 먹는 것 같더라구요.

 

요건 포장마차에 파는 닭꼬치 맛 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저한테는 입맛에 딱 맛더라구요.ㅎ 은근 소세지하고 치킨이 많이 있어서,

 

좀 남겼어요.

 

다시 봐도 먹음직 스러워보이네요.^^ㅎ

 

 

 

△ 요건 앞에서 찍은 건데, 요렇게 긴 막대기에 꽂아서 나와요.ㅎ

 

 

△ 등심버섯크림파스타입니다.

 

파스타 면이 일반 면이 아니고, 굵더라구요~

 

처음에는 양이 작네 했는데, 면이 굵어서 그런지 배부르더라구요.ㅎ

 

같이 들어있는 등심은 좀 질기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소고기니까 다 먹었지요.ㅎ

 

 

처음에 나오는 빵이에요^^ 배고픔을 달래주죠.ㅎ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후식으로 선택할 수 있는 커피 or 아이스티~

 

아이스티는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차녀 가격 입니다^^ 참고하세요~^^ 

 

 

벽에는 요런 그림들이 있어요^^ 보는 즐거움♬

 

 

식탁에 놓인 꽃^^ 기분좋게 우리를 맞이하는 듯한..^^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깔끔했어요^^

 

식당도 그렇고, 음식도 그렇고..^^

 

사람들이 즐겨 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객사에서 식사할 곳을 찾는다면 추천!!^^

 

 

위치찾기가 안나오네요;; 전주 마중 근처에 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