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이어~ 군산 애슐리 다녀오다~!

군산의 맛집

by yonamja 2013. 4. 28. 13:54

본문

군산 애슐리가 생기면서 군산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제 아내도 다녀왔었는데...

전 못갔어요...

하지만 드디어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기대 기대~~

전주에서 애슐리는 가봤는데

군산은 처음이네요.ㅋㅋ

 

가격은 런치가 12,900원, 디너가 18,900원이고 오후 4시부터는 디너 가격이 적용

된다고 하네요.

 

사실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않고 갔습니다. 정말이에요 ㅠㅠ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과 같았던 것 같아요.

과일들은 신선함보다는 냉동 열대과일들이고,

군산에 많은 맛집들이 있다보니

애슐리보단 군산 지역 맛집이 더 생각나더라구요.

이런 생각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에요.ㅋㅋ

 

제가 맛있다고 느꼈던 건 고르곤졸라 피자였습니다.

이것 저것 조금씩 먹어 봤는데...생면도 맛있었습니다.

 

역시 패밀리 레스토랑은 분위기와 북적거림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음식 맛은 대체적으로 보통...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의미있는날~함께하는 장소로는 그만이구요~ㅋㅋㅋ

 

수송동 본죽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고 쉽고 주차도

공영주차장이 가까이 있기에 어려움이 없네요~

 

한번 찾아가서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