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산의 맛집

[군산 맛집] 은파유원지 앞 티티카카~


이제 조금만 지나면 은파에 벚꽃이 활짝 피겠네요..^^

기대됩니다~

벚꽃 구경하고, 차 한잔 마실 커피숍 찾으시나요????

은파 앞 티티카카를 소개합니다.

물빛다리 건너기 전에, 도로로 좀 더 직진하다보면, 커피숍이 나와요~

티티카카와 그 옆에 하나 또 있는데, 이름을 모르겠네요;;ㅎㅎ

왠지 티티카카를 들어가게 된다는;;

저희가 주문한 건, 생과일쥬스 키위, 자몽에이드, 딸기 요거트 스무디, 아이스크림 입니다..

양이 엄청 많지요??ㅎ

배불러서 한참을 먹었어요.ㅎ

가격은 생과일쥬스와 스무디는 6,000원, 자몽에이드는 5,500원, 아이스크림은 8,000원 입니다.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예전엔 티티카카 앞에 엄청 큰 개가 있었는데, 이 날은 없었어요..



얼른 은파에 벚꽃이 만개해서 벚꽃 구경 하러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