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D프린트 활용한 모니터 받침대 만들기!

IT

by yonamja 2019. 5. 23. 13:49

본문

요즘 재미에 빠진 #3D프린트 #Fusion360 으로 디자인도 하고 직접 제작해보니 3D프린트의 무한한 가능성을 경험하는 시간들이네요!! 파워포인트 처럼 쉬운데~이것이 물건으로 #Cura 출력되니 상상하는 무엇이든 만들어 낼수 있을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

처음에는 안쓰는 나무토막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하면 시작한 작업이 이제 모니터 받침대까지 완성 되었다. 몇개 더만들어보고 싶어서 나무토막도 인터넷에서 천원씩 구매해서 몇개 더만들어봤다~~

지금은 받침대에 달아줄 파츠 제작중! ...
어떤 파츠인지는 다음에 공개~^^ ㅋㅋㅋㅋ

 

완성작품

 

Fusion360 스케치중
Fusion360 스케치중
Fusion360 CREATE
따단~

 

나무 개당 천원~
합체
감성샷
실사용 샷
투모니터 실사용샷~!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