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남원 여행~양귀비 꽃~광한루를 둘러보며 힐링~!

남원에 양귀비꽃 밭이 이쁘다는 제보를 받고 무작정 떠나 여행~!

그래도 남원에 왔으니 광한루는 둘러보고 가야지 않을까해서 가본

광한루~완전 사진도 많이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곳~!

봄 볕 따뜻하고 상쾌한 이느낌~~!!

곧 춘향제도 한다고 하니~!! 기대 기대~!

우리가 방문한 당일도 국악관련 방송 촬영을 하고 있더군요~!

 

아그리고 맛있는 냉면도 못빼놓겠네요~~~!!

 

 

 

 

 

 

 

 

이집 냉면 육수가 깔끔한 맛이 일품! 오~~~최근에 먹어본 냉면중에 짱!

거기에 만두는요?라는 주인 아주머니의 이야기에 그냥 주세요~하고 먹은 접시 왕만두~!

양이 되신다면 접시 왕만두 아니라면 만두반~을 시키시면 될듯~! 봉가면옥이라는 곳인데~광한루 근처에 있네요! ㅋㅋㅋ

아 진짜 전 맛있었음...ㅎ

 

 

 

 

 

 

 

 

 

 

 

 

마지막으로 가본 양귀비 밭(?)

원래 남원역이였는데 폐역이 되어서 관상용 양귀비 꽃을 엄청 심어 놔서~

사진찍는 분들이 엄청 많았던 곳~! 멋진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드론도 가져가서 영상도 찍었는데 시간이 되면 편집해서 올리던지~~어쩌던지 해야할..ㅎㅎㅎ

 

 

 

 

 

 

 

 

드론으로 촬영한 영상 캡쳐

 

 

 드론으로 촬영한 영상 캡쳐